본문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
HCN 부산방송

  • 로그인
  • 회원가입
  • 회사소개
  • ENGLISH
전체메뉴 열기 전체메뉴 열기

공지사항

HCN에서는 항상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.

[공지] 고객 사유로 인한 AS시, 출동비 부과 안내

등록일시 2021.04.28    조회수 4077



현대HCN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항상 감사드립니다. 



당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/장애가 발생할 경우 


현재보다 더 나은, 더 빠른 AS를 위해 오는 6월 1일부터 고객 사유에 의한 AS 출동의 경우,


엔지니어 출동비가 부과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. 





1, AS출동비(유료출장서비스비) 


    - 회사가 제공하는 장비(서비스)외 고객 소유의 장비로 인한 고장 등 고객 사유에 의해 

  

      AS 직원이 출동하여 서비스하는 경우 발생되는 비용



2. 비용 : 11,000원 (출동 건당 부과)



3. 부과 기준


구분

세부 기준

  TV(텔레비전)   

  전원이 들어오나 화면이 나오지 않을 시

  TV 전원이 켜지지 않을 시

   리모컨 배터리 교체 요청 시

  가전사 TV 설치 후 HDMI 연결 요청 시

  컴퓨터(태블릿, 패드 포함)

  부팅 불가 시

  전원이 들어오나 화면이 나오지 않을 시

  주변 기기(프린터, 키보드, 마우스, 랜카드 등) 불량 등

  고객 소유의 단말 이상으로 출동 시

  기타

  각 종 IoT 기기로 인한 출동 시

  전원선 미연결 시

  당사에서 미제공한 외부기기(음향장비), 사설 공유기의 문제 시

  타사 서비스인 경우



4. 현대HCN에서 제공한 장비, 서비스로 인한 AS 발생의 경우, 출동비는 부과되지 않습니다. 




로딩중...
로딩중...
로딩중...
로딩중...
로딩중...